[경인매일] 인천 서구, 저소득 취약계층 치과치료 지원에 민·관 함께 나서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HOME 소식 언론보도
 

[경인매일] 인천 서구, 저소득 취약계층 치과치료 지원에 민·관 함께 나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26회 작성일 20-08-13 09:44

본문

KakaoTalk_20200813_084203985.jpg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서구는 지난 11일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와 이가튼튼치과의 후원을 받아 저소득 취약계층의 치과 치료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의 권태일 이사장과 이성일 사무국장, 정지혁 총괄과장, 이가튼튼치과의 장명모 대표원장과 김철민 경영부장, 인천공공의료복지네트워크의 김성국 회장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의 내용은 저소득 취약계층에 1천5백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틀니 포함 치과치료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권태일 이사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시고 함께해주신 서구와 이가튼튼치과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내실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의료복지를 실천해 주신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와 이가튼튼치과에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함께 협력해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 지원함으로써 따뜻한 서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경인매일(http://www.kmaeil.com)

바로가기 : http://www.k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3617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