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소식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창립기념 ‘저소득 아동 역량 강화 어학연수 지원 사업’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창립 27주년을 맞이하여 저소득 아동 역량 강화 어학연수 지원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평소 아동을 대상으로 한 교육 기회 제공과 다양한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홍현송 이사장의 뜻과 ‘나눔을 통해 내일의 소망을 심어준다.’라는 설립 취지를 실천하고자 해당 창립기념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평소 학습에 대한 열의가 뛰어나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하여 교육 및 어학연수 등의 기회가 부족한 보육 시설 입소 아동 5명을 선발하여 2024년 7월 28일부터 8월25일까지 약 한 달여간 필리핀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해당 사업은 사전에 현지답사를 통해 다수의 어학원 중 교육 커리큘럼과 프로그램, 주변 환경 등을 종합하여 아동에게 교육적인 효과가 가장 높을 것으로 판단된 어학원을 선정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아동들이 어학연수를 통해 방학 기간에도 학업을 이어나가고 현지의 문화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앞으로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역량과 시야를 갖추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합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경제적인 이유로 교육환경의 불평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소득 아동의 역량강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무료급식소「중복맞이 원기회복에 좋은 삼계탕 제공 」 24.09.11
- 다음글아동들과 함께하는 여름철 나들이 24.08.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