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원 > 결연

결연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 등 소외 계층 가정을 선정하여 개인 후원자와의 연결을 통하여 생활비 지원을, 기업 및 재단 후원자와의 연결을 통하여 생활비 및 장학금, 자립자금을 지원합니다. 대상자 관리는 네트워크 담당자가 후원아동의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가정의 문제를 살피고 상담을 통해 아동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문화지원을 합니다.
개인·기업 결연
  • 가정이 해체되고 그로 인해 상처받은 방황하는 청소년들이 있습니다.
    하루가 힘들어 내일을 포기하는 청소년들이 있습니다. 기업은 이러한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연후원을 통해 학습비를 지원하고 졸업 후 취업할 때 도움이 되도록 자립자금을 저축해줍니다.
    또한 기업과의 결연을 통한 멘토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대화하며 기업 탐방기회를 제공하여 일자리에 대한 호기심을 심어줍니다.
○ 함께하는 기업 - 이츠웰, 송학재단, 희망정신과

네트워크 연결대상자들의 후원자가 되시면

결연카드 - 출금 10일후 결연카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성장보고서 - 연말에 결연대상자 성장보고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활동참여 - 결연자들과 함께하는 캠프 및 각종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전국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소외 계층 가정 아동들을
“도움요청의뢰(관할구청 및 외부학교추천) > 전화상담 > 실태조사 > 후원자 및 기업과 협의 > 판정” 선정과정을 통해 1년 기준으로 1:1결연연결을 하고 있습니다.

선정과정

대상자관리는 네트워크 담당자가 후원아동의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가정의 문제를 살피고 상담을 통해 아동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문화지원을 합니다.
결연방법은 3만원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아동들에게 100% 전달됩니다.
금액뿐 아니라 물품 등 다른 방법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며 네트워크를 통해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