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HOME > 네트워크센터 > FAQ

  • Q 정기후원 및 CMS계좌변경 신청 시 어떻게 진행되나요?

    본 법인은 금융결제원을 통하여 약정한 후원금을 월 2회 (11일, 25일)청구 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CMS출금이체 동의를 얻기 위해 전화 드릴 예정이며, 통화내용은 녹취됩니다.

  • Q 후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네트워크 대표번호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기부금 납입정보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본 법인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과 CMS 출금이체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제 3자 (사단법인 금융결제원) 제공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후원자님께서는 개인 정보에 대해 금융결제원에 제공하는 것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출금이체 신청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Q 정기후원금은 몇일날 이체되나요?

    후원금은 매월 11일 금융결제원을 통해 자동으로 출금됩니다

    해당 날짜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에는 25일에 재출금을 진행합니다.

     

  • Q 자동이체(CMS) 방식이 안전한가요?

    자동이체방식은 국가기관인 금융결제원과 은행의 통합전상망을 통하여 

    약정한 후원금을 이체하는 안전한 시스템입니다

    네트워크에서도 역시 DB 보안관리에 철저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 Q 후원번호를 알고싶어요.

    대표번호로 전화주시거나 1년에 3회 발송되는 정기간행물 우편봉투 또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기부금 납입정보변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후원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정기후원, 일시후원, 결연후원, 물품후원, 재능기부, 기업후원 등이 있습니다.

    자세히보기